FAQ
자주 묻는 질문
숏폼 영상에 브랜드 및 제품을 자연스럽게 넣어서 마케팅을 하는 방법입니다.
현시점에서 숏폼은 가장 인기있는 SNS 컨텐츠입니다. 특히 10-20대의 숏폼 이용률은 매우 높기 때문에
숏폼마케팅은 이들에게 도달하는데 있어 현재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.
정해진 가격보다 원하시는 캠페인의 방식과 예산에 따라 다양한 상품 구성이 가능합니다.
편하게 상담을 통해 확인하세요.
이미 유사 제품을 숏폼 홍보해 본 경험이 있는 크리에이터에게 맡기는 것을 추천 합니다.
국내 기준으로 인스타그램이 가장 효율과 성과가 좋습니다. 해외 판매의 경우 인스타그램과 틱톡등 모두 적합한 매체 입니다.
정보성 콘텐츠를 중심으로 전달하며 제품 및 브랜드에 대한 소개는 짧게 넣는 것이 좋습니다.
혹은 할인 프로모션을 직접적으로 제시하시면 단기적 마케팅 효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.
숏츠캐스트는 이미 사전 선별되어 계약되어 있는 많은 크리에이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. 상담을 통해 빠르게 크리에이터를 추천 받을 수 있습니다.
혹은 모집형 진행을 통해 최대한 많은 후보군 중에서 선택하실 수도 있습니다.
저희는 플랫폼과 솔루션을 모두 보유한 업체입니다. 다양한 크리에이터가 활동하는 플랫폼도 보유하고 있으면서
좋은 영상 퀄리티를 만들 수 있는 CD, 촬영/편집 팀을 보유하고 있어 희망하시는 방식으로 숏폼 발행이 가능합니다.
마케팅은 1번의 시도로 좋은 결과가 나오기 어렵습니다.
예산 안에서 다양한 숏폼 기획 시도를 통해 가장 효율이 잘 나오는 컨셉의 숏폼을 찾아나가는 과정이 필요합니다. .
재이용시에는 진행했던 캠페인에 따라 재구매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